본문 바로가기

Useful/Application

인스타 언팔 어플로 인스타 언팔 확인 & 스토리 몰래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입니다 :) 오늘은 인스타 언팔 어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인스타 언팔 확인은 인스타 관리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것 같아요. 자주 체크해줘야

할 것 같아서 앱을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스토리 몰래 보기 기능이 있어서 인친 계정

스토리를 살짝 엿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 어플을 잘 활용해 보세요! 

 

 

 

 

팔로워 애널리저라는 어플인데요,

다운을 받고 인스타그램과 연동해 줍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 후 로그인해주세요

 

 

 

 

 

 

로그인을 하면 왼쪽 이미지와 같은 메인 화면이 뜹니다. 나의 팔로워, 팔로잉 수와 인기도

등 기본 정보가 세팅이 되구요 그 밑으로 쭉 메뉴가 있어요. 

 

가장 중요한 인스타 언팔 확인을 해봐야겠습니다. List의 Relationships에서 언팔로워

를 클릭하면 오른쪽 이미지와 같이 나를 팔로우하지 않은 사람들이 쭉 뜨게 됩니다. 

해당 계정을 클릭하면 어떤 사람인지 인스타그램에서 보는 것과 똑같은 화면으로 볼 수

있어 좋고, 언팔할 계정은 바로 언팔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어떤 계정은 몇 개의 이미

지만 미리보기가 되고 전체 계정 정보가 보이지 않는 앱도 있었어요

 

 

 

 

 

 

 

 

 

 

 

메인화면의 Ghosts, Secret Admirers 등 나머지 메뉴는 유료결제 후 사용하실 수

있어요. 인스타 언팔 확인 앱들이 유료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서 많이 아쉽

기도 한데요, 사실 누가 내 계정을 보고 '좋아요'를 안 눌렀는지 등등 너무 많은 정보를

알게 되는 것도 좋은 것만은 아니라는 생각도 듭니다.

 

 

 

 

 

 

 

Tracker 페이지에요 내가 팔로우 한 다른 계정을 추가해서 분석을 하는 기능인데요, 차트

에 팔로우 숫자가 뜨고, 좀 더 자세한 분석은 유료 기능으로 넘어가네요 특별히 필요 없는

기능이긴 하지만 상업적으로 인스타그램을 하시는 분들은 좀 탐날 수 있겠어요

 

 

 

 

 

 

 

Reports 페이지에 들어가 보면 내 인스타 계정에 대해서 낱낱이 분석해 놓았어요

스토리, Account, Post 이렇게 세 개의 탭이 있는데요, 

 

포스트 페이지를 보면 누가 나의 포스트를 가장 좋아하는지 스토리를 확인 한 사람 중

누가 나를 팔로우하지 않았는지 등등 자세한 내용이 있는데 숫자는 확인이 가능하지만

자세한 내용은 역시 유료이구요, 스토리 페이지 역시 숫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래도 Account 탭에는 내 계정의 평균 데이터라고 해야 할까요,, 활동 수치를 볼 수

있어서 괜찮은 것 같아요 물론 아주 디테일한 사항은 유료입니다. 나의 계정의 평균

수치가 이 정도구나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은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맨 마지막 Stories 페이지에서 다른 계정의 스토리를 몰래 엿볼 수 있어요

옆으로 넘겨가면서 인친들 스토리를 몰래 보는 재미란?! ㅎㅎㅎ 이런 기능은 처음

보는 것 같은데 신기하더라구요. 가끔은 봤다는 티를 내고 싶지 않을 때가 있는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유료 기능 사용료를 알리는 팝업이 떠서 가져와 봤는데요, 년, 6개월, 한 달 단위로 액수

가 책정되어 있네요 상업적으로 운영하시는 분들은 1년 정도 사용해볼 수 도 있을 것 같

아요

 

 

저는 언팔과 스토리 기능을 활용할 목적으로 사용할 예정이어서 만족하고 있답니다.

앞으로 언팔 관리 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주요 기능만 사용하실 분들에게는 괜찮은

앱이니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세요. 그리고 혹시 사용하고 계신 앱 중에 좋은 앱

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