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 Fashion

제이다울 스퍼브 오리지널 , 여성 키높이 스니커즈 /발편한 운동화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입니다 :) 오늘은 제이다울 스퍼브 오리지널 스니커즈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동안 여성 키높이 스니커즈를 몇번 구매 했었는데요, 제이다울 스퍼브가 발편한

운동화로는 최고인 것 같아요! 

 

 

 

 

제이다울 스퍼브 오리지널 샤이니 스노우

 

제이다울 스퍼브 박스 개봉 모습입니다. 처음에는 운동화 색이 화이트 인줄 알았는데

아이보리색이어서 조금 놀랐지만, 아이보리 색도 괜찮은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운동화 컬러는 샤이니 스노우 인데요, 컬러가 다양하더라구요 컬러에 따라 전혀

다른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운동화여서 컬러별로 구매하고 싶은 욕심도 들었어요.

 

 

 

 

 

텍을 살펴볼까요, 스퍼브 오리지널, 소재/안감은 캔버스  제조국 Korea라고 쓰여있습니다. 

컬러/사이즈는 샤이니 스노우 225

 

 

 

 

 

 

 

앞코 부분과 운동화 굽,바닥 부분은 맨질맨질한 고무 재질로 화이트 컬러이고, 캔버스 천 

부분은 아이보리 컬러이구요, 모양도 예쁘고 귀여워요 여자들이 선호할만한 운동화 입니다.

 

 

 

 

 

 

 

앞에서 봤을때의 모양도 중요한데요, 둥근 느낌이면서도 약간 갸름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굽도 어색하지 않은 디자인이네요

 

 

 

 

 

 

 

 

옆모습도 아주 중요하죠! 깔끔합니다. 투박하지도 너무 샤프하지도 않은 적당한 디자인이에요

굽이 조금 있는 편인데 전혀 어색하지 않네요. 굽 높이는 3cm입니다.

 

 

 

 

 

 

 

뒷모습을 보면 굽이 약간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뒤에 어두운 회색의 끈이 있어서 조금 

고민하기도 했는데 크게 거슬리지는 았았고, 굽 부분의 로고가 흰색이어서 좋았어요

 

 

 

 

 

 

 

뒷모습도 예쁩니다 :-)

 

 

 

 

 

 

 

 

바닥 부분은 연한 하늘색이어서 새로운 느낌이었어요. 회색 끈과도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바닥이 굉장히 푹신해서 걸을 때 쿠션감이 있더라구요 편한 운동화 찾으시는 분들이

좋아하 실 것 같아요. 

 

 

 

 

 

 

 

그리고 보통 캔버스 운동화는 천이 좀 딱딱해서 신을 때 힘들었거든요, 그런데 제이다울 

스퍼브는 천이 부드러워서 신을 때도 편했어요 그래서인지 살에 닿는 감촉도 부드러웠구요

신기한 경험이었답니다. 

 

 

 

 

 

 

 

그래서 걸을때도 발이 편안할 수 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 항상 키높이 운동화 신으면 발이

불편했는데, 발편한 운동화 찾은 것 같아서 득템한 기분이네요. 디자인까지 예쁘구요

 

 

 

 

 

 

 

 

 

어느 각도에서 봐도 예쁜 제이다울 스퍼브 ♡

 

 

 

 

 

 

운동화 끈은 두가지 버전이 있더라구요 여름용 운동화 끈이 하나 더 있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왼쪽이 여름용 같아요 ㅎㅎ 느낌이 묘하게 다른데 모두 예뻤어요. 

 끈 까지 세심하게 디자인 한 것 같네요 b

 

 

 

 

 

 

 

바닥부분까지 예쁩니다 *-* 깔끔 그 자체에요 스타일리쉬한 느낌! 

 

올여름에 신으려고 구매했는데, 가격도 착하고 정말 잘 선택한 것 같아요.

디자인하고 키높이 스니커즈라는 점에 주목했는데, 발이 너무 편해서 놀랐네요.

나중에 또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