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 Fashion

여성 반팔 린넨 자켓으로 올여름 여성 린넨자켓 코디 완성!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입니다 :) 요즘 여성 반팔 린넨 자켓이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떠올랐는데요, 그래도 저도 이참에 미쏘 린넨 자켓을 구매해보았어요. 구매한

린넨자켓 코디를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하다가 스타일을 참고해서 입어보았

는데 여러분도 마음에 드시면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린넨 자켓 개봉 직후 샷 입니다. 자켓 컬러가 화면에서는 아주 밝은 아이보리였는데,

후기를 보고 구매했어요 제가 딱 원하는 컬러여서 마음에 들었네요

 

 

 

 

 

 

가로무늬가 살짝 들어간 디자인으로 민무늬는 아니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구요, 

무늬가 많이 눈에 띄거나 거슬리지는 않아요. 색은 밝은 베이지 색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이즈는 S입니다. S, M, L 세 가지 사이즈가 있어요 

 

 

 

 

 

 

저는 린넨 자켓이어도 너무 얇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 했는데요, 도톰한 편은 아니었

고 아주 얇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린넨 특성상 어느 정도 구김이 가는 건 어쩔 수 없지

만 펄럭일 정도의 얇은 소재는 아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넥 카라 부분도 적당히 넓어서 좋아요. 자켓은 카라가 없는 것보다 있는 것이 좋더라구요

시크한 느낌을 더 잘 살려주는 것 같습니다. 카라 넓이가 좀 넓어도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적당하게 디자인이 예쁘게 잘 나온 것 같아요 

 

 

 

 

 

 

 

미쏘 원버튼 싱글 반팔 자켓, 컬러는 라이트 베이지라고 쓰여있네요 

가격은 59,900원으로 착한 가격입니다. 예전에 간절기 자켓도 미쏘에서 구매한 적이 

있는데 디자인을 고르다 보면 미쏘 자켓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디자인이나 컬러도 예쁘고

키작녀에게 잘 맞는 자켓이어서 자꾸 구매하게 되는 것 같아요

 

 

 

 

 

 

반팔 린넨 자켓 착샥 입니다. 입었을 때 훨씬 더 시크하고 예뻐서 좋았어요. 

린넷 자켓 코디를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요즘 트렌드인 자켓안에 입을 수 있는

크롭나시를 구매해서 매치해 보았는데요, 원래 가지고 있던 베이지색 바지랑 입

으니 세트처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처음에는 긴팔 자켓을 구매할까도 생각했는데 요즘 너무 덥기도 하고, 어깨가 좁은 편이

어서 팔이 조금 길게 내려올 것 같아 그냥 구매했는데요, 팔 뒤꿈치를 살짝 덮는 정도

에요 총기장은 엉덩이를 살짝 덮을 정도 기장인데, 키가 크신 분들은 아마 좀 더 짧으실

거에요. 

 

 

 

제가 평소 자켓 코디를 좋아하는데 길이감이나 디자인이 잘 나와서 남의 옷 입은 것 같지

않고 몸에 착붙이더라구요 😂 컬러도 클래식한 밝은 베이지여서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저처럼 크롭나시에 매치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조금 화려한 포인트가 될 수 있는 크롭티도 괜찮을 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