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ful/Application

걷기 어플, 걸으면서 돈버는 만보기 어플 추천! (비만도, 인바디 측정기능)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입니다 :) 오늘은 제가 애용하고 있는 걷기 어플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걸으면 캐시가 적립되는 어플로 대부분의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아주 유용하답니다.

걸으면서 돈 버는 만보기 어플로 추천드려요, 그럼 아래 내용에서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캐시워크

 

 

제가 사용하고 있는 걷기 어플은 바로 캐시 워크입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호기심 반 다운받아

사용한 지 2년 정도 되었는데요, 걸으면 캐시가 적립이 되니 처음에는 무척 신기하기도 하고

적립금을 확인하는 재미도 생겼어요. 그러다 점점 걷기 운동하는 횟수가 늘어나고 캐시가 쌓이

는 속도도 빨라지면서 요즘 재미가 쏠쏠하네요 ㅎㅎ

 

 

 

 

메인화면

 

캐시워크 메인화면이에요 오늘은 아직 걷지 않아서 13걸음밖에 없네요. 현재까지 모은 캐시는

6,225 캐시인데요, 커피 한잔 값은 되는데 좀 더 모아 보려구요 캐시워크의 기능들은 상단의

아이콘과 그 밑의 퀴즈를 비롯한 오른쪽 아이콘들을 클릭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메인 페이지의 하단 부분을 보면 여러 가지 배너가 보입니다.

돈 버는 퀴즈, 쇼핑,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활용할 수 있도록 정리가 되어 있네요

 

 

 

 

 

나의 통계 자료

 

 

상단의 세 번째 그래프 아이콘을 클릭하면 자세한 통계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캐시워크의 주요 기능이라고 할 수 있을 텐데요, 걷고 나서 오늘 얼마나 걸었는지 소모된 칼로

리와 총 거리, 시간, 속도 등등 자세한 내용일 일/주/월 단위로 확인할 수 있어서 확실히 동기

부여가 되는 것 같아요

 

 

시간을 많이 내지 못해도 하루 10분이라도 걷자는 마음가짐으로 걷고 있는데요,

주 단위의 그래프를 보니 날짜별로 편차가 확 느껴져서 더 걸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걸은 만큼 적립금이 쌓이면 쇼핑을 하고 싶어지는 건 어쩔 수 없어요 메인의 쇼핑 배너를 클릭

해서 쇼핑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베스트 상품이 상단에 있고 하단에 카페/베이커리, 외식, 편의

점, 뷰티 등등 아주 다양한 상품들이 유혹하고 있어요

 

저는 현재 6,225 캐시를 보유하고 있어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는 사 먹을 수 있겠네요.

또 다른 원하는 상품을 구입하려면 더 열심히 걸어야 합니다. 걷기 어플에서 적립한 캐시로

구매하면 기분이 좋으니까요~*

 

 

 

 

 

내쿠폰함에서 쿠폰확인

 

메인의 캐시가 표시된 오른쪽 내 쿠폰함을 클릭해서 상점에서 구매한 쿠폰을 확인할 수 있고,

쿠폰함의 상점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쇼핑을 하실 수 도 있어요 저는 예전에 스타벅스 디카

페인 아이스 카페라테 Tall 쿠폰을 구매했다가 깜빡 잊고 사 먹지 못해서 쿠폰을 날려버렸네요 ㅠ

쿠폰은 기한이 있으니 구매 후 잊지 말고 꼭 챙기시길 바라요 

 

 

 

 

 

 

또 우리에게 중요한 인증샷을 남겨야 하는데요, 메인화면의 두 번째 줄 작은 아이콘들 중

카메라 모양을 클릭하면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인증샷 남기기

 

인증샷 화면은 여러 가지 버전이 있어요 네모 빨간 박스 부분에서 다양한 포맷 중 하나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  2가지를 선택해 보았어요 날짜, 걸음, 칼로리, 시간, 거리 등등 자세한 내용을

인증샷으로 남길 수 있어서 마음에 들어요 빨간색으로 체크한 부분을 선택해서 셀카 촬영도 할

수 있답니다. 사진 촬영 옆에 갤러리에서 사진을 선택해서 인증샷을 남기는 것도 좋겠네요

 

 

 

 

 

 

BMI 측정

이 페이지는 메인의 두 번째 줄 아이콘에 BMI를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이에요 BMI는 비만도

계산기 기능이라고 하는데요, 나이, 성별, 키, 몸무게를 입력하면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지수와 체중 상태, 코치님의 코멘트까지 자세히 나오네요 

 

몸무게 란 옆에 캐시인바디 연결 끊김이라고 나오는건 캐시인 바디를 블루투스로 연결하면

작동되는데요, 인바디를 측정할 수 있는 기능이에요!

 

 

 

 

캐시인바디

 

단, 전용 인바디 기계를 구매해야 하는데요, 대신 인바디 기계를 구매해서 기기를 연결하고

매일 BMI측정을 하면, 2주에 한번 1000 캐시부터 2000 캐시까지 지급이 돼요

 

캐시 인바디를 사용해서 측정하면 코치님의 코멘트 외에 체지방률, 근육량, 골격량, 내장지방

수치, 신체나이, 기초대사량 등등 모든 기록을 볼 수 있고, 그래프와 해서 분석도 가능합니다.

저도 무척 탐나는데요, 본격적으로 운동하고 있는 것은 아니어서 아직은 고민 중이랍니다. 

인바디 기계 구매하실 분들은 이왕이면 캐시 인바디로 적립까지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캐시워크에는 카카오, 페이스북, 연락처 등을 통해 친구를 맺을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이 있

어요 물론 저는 익숙하지 않아서 아직 친구가 없지만 커뮤니티 기능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카카오, 페이스북, 연락처 연동등 다양한 sns를 통해 친구 맺기가 가능해서 유용하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캐시워크 외에도 다양한 걷기 어플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아직 캐시 워크만 사용하고 있는데

큰 불편한 점은 없이 잘 사용하고 있지만 다른 앱은 어떨지, 여러분들은 어떤 앱을 사용하시는지

궁금하네요 또 다른 재미있고 유용한 만보기 어플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