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eauty ・ Fashion

여자 데일리 가방으로 좋은 쿠론 여름 가방/ 미니 크로스백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입니다 :) 오늘은 여자 데일리 가방으로 좋은 쿠론 가방 리뷰입니다.

언제인지도 모르게 불쑥 여름이 다가왔는데요, 저는 쿠론 여름 가방으로 늦게나마 여름

준비 하려고 미니 크로스백 구매 했어요 

 

 

 

쿠론 가방

 

쿠론 조이 크로스22 입니다. 미니 크로스백 검색하다가 신세계 백화점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구매했는데 더스트백과 쇼핑백이 함께 배송되어 왔네요. 

 

 

 

 

아이보리 컬러

 

처음에는 흰색에 가까운 컬러라고 생각했는데 배송 받아보니 밝은 베이지 컬러 더라구요

어떤 옷에도 잘 어울리는 컬러여서 더 마음에 들었고, 깔끔하게 떨어지는 스퀘어 디자인이

라서 좋았어요 데일리 가방으로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디테일샷

 

쿠론 조이 크로스22는 소가죽(사피아노) 이라고 하구요, 스크래치에 강하다고 하네요

조금 험하게 사용하는 편인데 다행이에요 로고도 비닐을 막 벗기고 찍어 보았는데요 깔끔

하고 예뻐요 

 

 

 

 

 

아직 스트랩을 끼우지 않은 옆모습이에요 옆모습 디테일도 예쁘네요 지퍼 옆부분을 밑으로

내려서 고정시켜 준 것이 독특하게 느껴졌어요. 보통 짧게 만들고 옆으로 삐져나오는 경우

가 많은데 고정해 놓아서 보기 좋네요 디테일까지 신경써서 디자인 한 것 같습니다. 

 

 

 

 

 

 

가방 윗부분이에요 지퍼부분도 잘 열리고, 안쪽 수납도 생각보다 넓네요 공간이 각이 잡혀있

어서 편리할 것 같아요. 다만 입구 쪽이 좀 빡빡해서 물건 꺼내고 가방을 열고 닫을 때 신경쓰

일것 같다는 생각은 드네요 아무래도 스퀘어 백이다 보니 흐물흐물한 재질이 아니어서 이런

불편은 조금 감수 해야 될 듯 합니다.

 

 

 

 

 

함께 들어있었던 가방 스트랩이에요  더스트백에 따로 보관되어 왔어요

꼼꼼한 포장이 마음에 듭니다. 

 

 

 

 

 

다른 크로스백 스트랩에 비해서 조금 두께감이 있는데요, 많이 두껍지는 않아서 괜찮았어요

그리고 스트랩 끈 길이 조절 부분 구멍 안쪽이 사진에서는 파랗게 나왔는데요, 실제로는 그

정도는 아니었고 살짝 푸른색이 도는 회색이었는데, 약간 아쉽긴 했지만 거슬릴 정도는 아

니에요 혹시 예민하신 분들은 구매하실 때 참고 하세요!

 

 

 

 

옆부분의 고리에 스트랩을 끼워주시면 된답니다.

 

 

 

 

 

 

 

스트랩을 끼워준 모습이에요 길이를 3단계까지 조절할 수 있는데 저는 제일 짧게 조정했어요

키가 작은편인데 스트랩 길이가 좀 길더라구요 스트랩이 마음에 들지 않으신 분들은 쿠론 스

트랩을 따로 구매하시면 되는데요, 금액이 만만치 않아서 구매하실 때 스트랩 길이나 디자인

을 꼼꼼하게 체크 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깔끔하고 무난해서 마음에 들어요 캐주얼, 원피스, 정장 어느 옷에다 모두 잘 어울리는 가방이

어서 여름가방으로 딱인것 같아요 처음에는 쿠론 가방 중에서 좀 오래된 모델이어서 구매를

망설였어요. 지금은 금액이 최저가로 생각했을 경우 50%대로 떨어졌네요.

 

 

하지만 가방이 클래식하고 예뻐서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더 고민 안하고 올 여름 가방은 조이

크로스로 정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여름가방으로 어떤 가방을 추천하시나요? 궁금하네요+_+ 

다들 예쁜 여름가방 구매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