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t

고양이 모래, 벤토나이트 함량 많은 모래 '프락티켓' 먼지 없어 좋음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소소입니다 :) 괜찮은 고양이 모래가 있어서 추천해 드립니다.

이건 제가 오랫동안 사용해 오고 있는 벤토나이트 모래 인데요, 먼지없는 모래로도

유명한 '프락티켓' 고양이 모래로 벤토나이트 함량도 많답니다. 벤토나이트 모래

찾으시는 분들은 주목해 주세요 :)

 

 

 

 

프락티켓 베이비파우더 향

꽤 오랫동안 사용해오고 있는 프락티켓 고양이 모래에요. 중간에 다른 모래로

바꿔보기도 했었는데 제일 마음에 들어서 계속 사용하고 있네요

 

 

 

 

 

일단 벤토나이트 모래여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벤토나이트는 흡수력이 아주 뛰어난

천연 점토질 광물이라고 해요. 그리고 천연이기도 해서 고양이 에게도 좋을 것 같아요

프락티켓 고양이 모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에서 확인해 주세요! :)

 

 

 

 

 

 

 

모래를 고양이 화장실에 깔아놓은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향도 은은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먼지가 나지 않는 모래여서 지금까지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프락티켓 모래의 가장 큰 장점 인 것 같습니다. 저는 사용한지 거의 10년이 다 되어

가네요

 

 모래 포장지에도 먼지를 99% 잡아준다고 쓰여있는데, 화장실 청소 할 때는

마스크를 쓰고 청소하긴 해야하지만 거의 먼지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흡수력이 좋아서 감자도 깔끔하게 잘 뭉쳐지구요 깨지는 일이 없어서 좋아요,

냄새도 잘 잡아주는 것 같아요. 은은한 파우더 향이 납니다. 고양이 에게서도 파우더향이

살짝 나는데 기분 좋은 향이 나서 좋아요

 

우리집 고양이도 모래를 깔아놓으면 마음에 드는지 화장실에 괜히 들어가서 한참동안

앉아있다가 나오기도 한답니다. 부드럽고 은은한 향이 나는 모래가 마음에 드나봐요♡

 

 

 

 

모래 알갱이는 그렇게 크지도 작지도 않고 적당해요. 클로즈업 사진이라 조금 크게 느껴

지실 수 있는데 중간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른 제품하고 비교해 보아

도 좋을 것 같아요. 

 

 

 

 

 

 

모래 뒷면에 주의사항이 쓰여 있으니 사용전에 환번 확인해 주시면 좋겠죠?!

개봉 후 습기가 없는곳에 보관하라고 되어 있는데요, 모래입자가 습기를 흡수하여 부서지

거나 탈취/응고력이 저하 될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상온의 그늘진 곳에 보관해

주세요!

 

 

 

프락티켓 모래는 베이비 파우더향 뿐 아니라 무향도 있고 그외 3~4가지 향이 있으니

마음에 드시는 향을 골라서 구매할 수 도 있어요 

 

고양이 모래를 바꾸고 싶으실 경우 이미 다른 모래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처음에는

새로운 모래와 기존의 모래의 비율을 50:50 으로 섞어서 사용하다가 점점 새로운 모래로

바꿔주면서 고양이에게 적응할 시간을 주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제가 사용하는 프락티켓 고양이 모래 소개해 드렸는데요, 고양이에게도

집사에게도 모두 좋은 모래 인 것 같아요 앞으로도 쭉 애용할 생각입니다. ☺︎

 

 

 

 

네츄럴 발란스 사료 / 고양이 사료 '인도어 울트라' 먹고 건강해 졌어요

안녕하세요 소소입니다 :) 오늘은 네츄럴 발란스 사료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고양이를 처음 키울 때 사료 고민을 정말 많이했는데요, 저는 네츄럴 발란스 사료로 완전히 정착한 것 같아

sweetcolor.tistory.com

반응형
LIST